LV. 5
GP 968

RE:【韓版】新版鑲嵌【裝備鑲嵌】

樓主 老虎醬 tigerx42
GP7 BP-
防具鑲嵌
+5格
稀有度 屬性 屬性 [M] 上限
S
민첩성 [M] 증가 敏捷 [M] 增加 500~1000
HP [M] 증가 HP [M] 增加 500~1000
방어력 [M] 증가 防禦力 [M] 增加 500~1000
모든 스탯 [M] 증가 所有屬性 [M] 增加 100~600
거대보스전에서 민첩성 [M] 증가 巨型Boss中敏捷 [M] 增加 1000~1250
거대보스전에서 HP [M] 증가 巨型Boss中HP [M] 增加 1000~1250
거대보스전에서 방어력 [M] 증가 巨型Boss中防禦力 [M] 增加 1000~1500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스탯 [M] 증가 巨型Boss中所有屬性 [M] 增加 600~850
A
HP[M]를 민첩성에 추가 HP [M] 的敏捷增加 3~3.5% 500
HP[M]를 방어력에 추가 HP [M] 的防禦增加 3~3.5% 500
B
공격력[M]를 HP에 추가 攻擊 [M] 的HP增加 3~4% 400
공격력[M]를 방어력에 추가 攻擊 [M] 的防禦增加 3~4% 400
공격력[M]를 민첩성에 추가 攻擊 [M] 的敏捷增加 3~4% 400
C
방어력[M]를 HP에 추가 防禦 [M] 的HP增加 2~3% 300
방어력[M]를 민첩성에 추가 防禦 [M] 的敏捷增加 2~3% 300
D
민첩성[M]를 HP에 추가 敏捷 [M] 的HP增加 1.5~3% 200
민첩성[M]를 방어력에 추가 敏捷 [M] 的防禦增加 1.5~3% 200
E
치명타[M]를 HP에 추가 暴擊 [M] 的HP增加 1~1.5% 100
치명타[M]를 민첩성에 추가 暴擊 [M] 的敏捷增加 1~1.5% 100
치명타[M]를 방어력에 추가 暴擊 [M] 的防禦增加 1~1.5% 100

+10格
稀有度 屬性 屬性 [M] 上限
S
모든 공격 피격 시 치명타 [M] 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任何攻擊時獲得暴擊[M]的傷害減免 7~13% 1000
모든 공격 피격 시 민첩성 [M] 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任何攻擊時獲得敏捷[M]的傷害減免 6~12% 1000
모든 공격 피격 시 방어력 [M] 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任何攻擊時獲得防禦[M]的傷害減免 5~10% 1000
모든 공격 피격 시 공격력 [M] 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任何攻擊時獲得攻擊[M]的傷害減免 5~10% 1000
모든 공격 피격 시 HP [M] 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任何攻擊時獲得HP[M]的傷害減免 4~7% 1000
모든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를 감소에 受到任何攻擊時減少[M]的傷害 17~33% 1000
모든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를 감소에 受到任何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33~66% 2000
A
기본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減少[M]的傷害 14~17% 500
노멀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減少[M]的傷害 14~17% 5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減少[M]的傷害 14~17% 5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대미지[ M] 감소 受到DS攻擊時減少[M]的傷害 27~33% 1000
기본 공격 피격 시 HP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普通攻擊時獲得HP[M]的傷害減免 2.5~3% 500
노멀 공격 피격 시 HP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重攻擊時獲得HP[M]的傷害減免 2.5~3% 5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HP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SS攻擊時獲得HP[M]的傷害減免 2.5~3% 5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HP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DS攻擊時獲得HP[M]的傷害減免 5~7% 10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5~33% 10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5~33% 10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5~33% 10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55~66% 2000
B
기본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減少[M]的傷害 10~14% 400
노멀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減少[M]的傷害 10~14% 4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減少[M]的傷害 10~14% 4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대미지[ M] 감소 受到DS攻擊時減少[M]的傷害 20~27% 800
기본 공격 피격 시 공격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普通攻擊時獲得攻擊力[M]的傷害減免 3~4% 400
노멀 공격 피격 시 공격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重攻擊時獲得攻擊力[M]的傷害減免 3~4% 4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공격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SS攻擊時獲得攻擊力[M]的傷害減免 3~4% 4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공격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DS攻擊時獲得攻擊力[M]的傷害減免 6~8% 8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0~25% 8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0~25% 8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0~25% 8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40~55% 1600
C
기본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減少[M]的傷害 7~10% 300
노멀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減少[M]的傷害 7~10% 3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減少[M]的傷害 7~10% 3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대미지[ M] 감소 受到DS攻擊時減少[M]的傷害 14~20% 600
기본 공격 피격 시 방어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普通攻擊時獲得防禦力[M]的傷害減免 2~3% 300
노멀 공격 피격 시 방어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重攻擊時獲得防禦力[M]的傷害減免 2~3% 3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방어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SS攻擊時獲得防禦力[M]的傷害減免 2~3% 3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방어력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DS攻擊時獲得防禦力[M]的傷害減免 4~6% 6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14~20% 6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14~20% 6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14~20% 6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25~40% 1200
D
기본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減少[M]的傷害 3.5~7% 200
노멀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減少[M]的傷害 3.5~7% 2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減少[M]的傷害 3.5~7% 2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대미지[ M] 감소 受到SS攻擊時減少[M]的傷害 7~14% 400
기본 공격 피격 시 민첩성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普通攻擊時獲得敏捷[M]的傷害減免 1.5~3% 200
노멀 공격 피격 시 민첩성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重攻擊時獲得敏捷[M]的傷害減免 1.5~3% 2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민첩성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SS攻擊時獲得敏捷[M]的傷害減免 1.5~3% 2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민첩성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DS攻擊時獲得敏捷[M]的傷害減免 2.5~5% 4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7~14% 4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7~14% 4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7~14% 4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15~25% 800
E
기본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減少[M]的傷害 1~3.5% 100
노멀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減少[M]的傷害 1~3.5% 1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減少[M]的傷害 1~3.5% 1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대미지[ M] 감소 受到DS攻擊時減少[M]的傷害 3.5~7% 200
기본 공격 피격 시 치명타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普通攻擊時獲得暴擊[M]的傷害減免 1~1.5% 100
노멀 공격 피격 시 치명타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重攻擊時獲得暴擊[M]的傷害減免 1~1.5% 1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치명타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SS攻擊時獲得暴擊[M]的傷害減免 1~1.5% 1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치명타[M]를 대미지 감소에 추가 受到DS攻擊時獲得暴擊[M]的傷害減免 1.5~3% 2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3~7% 2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3~7% 2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3~7% 2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감소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減少[M]的傷害 7~14% 400

+15格
稀有度 屬性 屬性 [M] 上限
S
모든 공격 피격 시 20%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任何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4~8%
모든 공격 피격 시 20%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任何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點HP 200~300
모든 공격 피격 시 대미지 [M] HP로 흡수 受到任何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6~10% 300
모든 공격 피격 시 방어 무시 상쇄 [M] 추가 受到任何攻擊時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 300~600
A
기본 공격 피격 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普通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노멀 공격 피격 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重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SS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DS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6~12% 4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100~2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100~2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 HP 100~2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200~400
기본 공격 피격 시 방어 무시 상쇄 효과 [M] 受到普通攻擊時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150~300
노멀 공격 피격 시 방어 무시 상쇄 효과 [M] 受到重攻擊時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150~3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방어 무시 상쇄 효과 [M] 受到SS攻擊時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150~3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방어 무시 상쇄 효과 [M] 受到DS攻擊時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300~600
B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2~4%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2~4%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2~4%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4~8%
C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방어 무시 상쇄 [M] 추가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50~15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방어 무시 상쇄 [M] 추가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50~15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방어 무시 상쇄 [M] 추가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50~15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방어 무시 상쇄 [M] 추가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獲得[M]防禦無視的抵銷效果 150~300
D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1~3% 1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1~3% 1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1~3% 1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[M] HP 흡수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50~100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50~100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50~100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100~200
E
기본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任何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1~2%
노멀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重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1~2%
슬라이드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SS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1~2%
드라이브 공격 피격 시 20% 확률로 스킬 게이지 [M] 충전 受到DS攻擊時20%的機率增加[M]技能量 2~4%


7
-
未登入的勇者,要加入討論嗎?
板務人員:歡迎申請板主

精華區有 234 筆文章
目前無人維護,申請組長


face基於日前微軟官方表示 Internet Explorer 不再支援新的網路標準,可能無法使用新的應用程式來呈現網站內容,在瀏覽器支援度及網站安全性的雙重考量下,為了讓巴友們有更好的使用體驗,巴哈姆特即將於 2019年9月2日 停止支援 Internet Explorer 瀏覽器的頁面呈現和功能。
屆時建議您使用下述瀏覽器來瀏覽巴哈姆特:
。Google Chrome(推薦)
。Mozilla Firefox
。Microsoft Edge(Windows10以上的作業系統版本才可使用)

face我們了解您不想看到廣告的心情⋯ 若您願意支持巴哈姆特永續經營,請將 gamer.com.tw 加入廣告阻擋工具的白名單中,謝謝 !【教學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