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V. 5
GP 957

RE:【問題】【韓版】新版鑲嵌【裝備鑲嵌】

樓主 老虎醬 tigerx42
GP7 BP-
武器鑲嵌
+5格
稀有度 屬性 屬性 [M] 上限
S 치명타 [M] 증가 暴擊 [M] 增加 500~1000
HP [M] 증가 HP [M] 增加 500~1000
공격력 [M] 증가 攻擊力 [M] 增加 500~1000
모든 스탯 [M] 증가 所有屬性 [M] 增加 100~600
거대보스전에서 치명타 [M] 증가 巨型Boss中暴擊 [M] 增加 1000~1250
거대보스전에서 HP [M] 증가 巨型Boss中HP [M] 增加 1000~1250
거대보스전에서 공격력 [M] 증가 巨型Boss中攻擊力 [M] 增加 1375~2000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스탯 [M] 증가 巨型Boss中所有屬性 [M] 增加 600~850
A HP[M]를 치명타에 추가 HP [M] %的暴擊增加 3~3.5% 500
HP[M]를 공격력에 추가 HP [M] %的攻擊增加 3~3.5% 500
B 공격력[M]를 치명타에 추가 攻擊 [M] %的暴擊增加 3~4% 400
공격력[M]를 HP에 추가 攻擊 [M] %的HP增加 3~4% 400
C 방어력[M]를 치명타에 추가 防禦 [M] %的暴擊增加 2~3% 300
방어력[M]를 HP에 추가 防禦 [M] %的HP增加 2~3% 300
방어력[M]를공격력에 추가 防禦 [M] %的攻擊增加 2~3% 300
D 민첩성[M]를 치명타에 추가 敏捷 [M] %的暴擊增加 1.5~3% 200
민첩성[M]를 공격력에 추가 敏捷 [M] %的攻擊增加 1.5~3% 200
민첩성[M]를 HP에 추가 敏捷 [M] %的HP增加 1.5~3% 200
E 치명타[M]를 HP에 추가 暴擊 [M] %的HP增加 1~1.5% 100
치명타[M]를 공격력에 추가 暴擊 [M] %的攻擊增加 1~1.5% 100

+10格
稀有度 屬性 屬性 [M] 上限
S
모든 공격 시 치명타[M]을대미지에 추가 所有攻擊時附加[M]%暴擊的傷害 7~13% 1000
모든 공격 시 민첩성[M]을대미지에 추가 所有攻擊時附加[M]%敏捷的傷害 6~12% 1000
모든 공격 시 방어력[M]을대미지에 추가 所有攻擊時附加[M]%防禦的傷害 5~10% 1000
모든 공격 시 공격력[M]을대미지에 추가 所有攻擊時附加[M]%攻擊的傷害 5~10% 1000
모든 공격 시 HP [M]을대미지에 추가 所有攻擊時附加[M]%HP的傷害 4~7% 1000
모든 공격 시 대미지에 [M] 증가 所有攻擊增加[M]%傷害 17~33% 1000
모든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에 [M] 증가 所有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傷害 33~66% 4000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巨型Boss中所有攻擊增加[M]%傷害 35%~41% 2000
A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14~17% 500
기본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普通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2.5~3.5% 500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5~33% 2000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14~17% 500
노멀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重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2.5~3.5% 500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5~33% 2000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增加[M]%傷害 14~17% 500
슬라이드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SS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2.5~3.5% 500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5~33% 2000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增加[M]%傷害 27~33% 1000
드라이브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DS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2.5~3.5% 1000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55~66% 3000
B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10~14% 400
기본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普通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3~4% 400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0~25% 1500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10~14% 400
노멀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重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3~4% 400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0~25% 1500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增加[M]%傷害 10~14% 400
슬라이드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SS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3~4% 400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0~25% 1500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增加[M]%傷害 20~27% 800
드라이브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DS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6~8% 800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40~55% 2500
C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7~10% 300
기본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普通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2~3% 300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14~20% 1000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7~10% 300
노멀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重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2~3% 300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14~20% 1000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增加[M]%傷害 7~10% 300
슬라이드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SS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2~3% 300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14~20% 1000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增加[M]%傷害 14~20% 600
드라이브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DS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4~6% 600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25~40% 2000
D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3.5~7% 200
기본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普通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1.5~3% 200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7~14% 700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3.5~7% 200
노멀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重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1.5~3% 200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7~14% 700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增加[M]%傷害 3.5~7% 200
슬라이드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SS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1.5~3% 200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7~14% 700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增加[M]%傷害 7~14% 400
드라이브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DS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2.5~5% 400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15~25% 1500
E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1~3.5% 100
기본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普通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1~1.5% 100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3~7% 350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1~3.5% 100
노멀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重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1~1.5% 100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3~7% 350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增加[M]%傷害 1~3.5% 100
슬라이드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SS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1~1.5% 100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3~7% 350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增加[M]%傷害 3.5%~7% 200
드라이브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DS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1.5~3% 200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7~14% 900

+15格
稀有度 屬性 屬性 [M] 上限
S 모든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추가 所有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300~600
모든 공격 처치시 최대 HP [M] 회복 所有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1000~2000 / 10~20% 2000
모든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所有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6~10% 300
모든 공격 시 [M] HP 흡수 所有攻擊時吸收[M]HP 200~300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巨型Boss中所有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8~12% 400
A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普通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重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SS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DS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6~12% 400
기본 공격 시 [M] HP 흡수 普通攻擊時吸收[M]HP 100~200
노멀 공격 시 [M] HP 흡수 重攻擊時吸收[M]HP 100~200
슬라이드 공격 시 [M] HP 흡수 SS攻擊時吸收[M]HP 100~200
드라이브 공격 시 [M] HP 흡수 DS攻擊時吸收[M]HP 200~400
기본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추가 普通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150~300
노멀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HP 흡수 重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150~300
슬라이드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HP 흡수 SS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150~300
드라이브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HP 흡수 DS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300~600
B
기본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普通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500~1000 / 5~10% 1000
노멀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重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500~1000 / 5~10% 1000
슬라이드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SS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500~1000 / 5~10% 1000
드라이브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DS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1000~2000 / 10~20% 2000
C
기본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普通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50~150
노멀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重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50~150
슬라이드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SS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50~150
드라이브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DS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150~300
D
기본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1~3% 100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1~3% 100
슬라이드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SS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1~3% 100
드라이브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DS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3~6% 200
기본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50~100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50~100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S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50~100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D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100~200
E
기본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普通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100~500 or 1~5% 500
노멀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重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100~500 or 1~5% 500
슬라이드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SS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100~500 or 1~5% 500
드라이브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DS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500~1000 or 1~5% 1000


7
-
未登入的勇者,要加入討論嗎?
板務人員:歡迎申請板主

精華區有 234 筆文章
目前無人維護,申請組長


face基於日前微軟官方表示 Internet Explorer 不再支援新的網路標準,可能無法使用新的應用程式來呈現網站內容,在瀏覽器支援度及網站安全性的雙重考量下,為了讓巴友們有更好的使用體驗,巴哈姆特即將於 2019年9月2日 停止支援 Internet Explorer 瀏覽器的頁面呈現和功能。
屆時建議您使用下述瀏覽器來瀏覽巴哈姆特:
。Google Chrome(推薦)
。Mozilla Firefox
。Microsoft Edge(Windows10以上的作業系統版本才可使用)

face我們了解您不想看到廣告的心情⋯ 若您願意支持巴哈姆特永續經營,請將 gamer.com.tw 加入廣告阻擋工具的白名單中,謝謝 !【教學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