武器鑲嵌
+5格
稀有度 | 屬性 | 屬性 | [M] | 上限 |
S | 치명타 [M] 증가 | 暴擊 [M] 增加 | 500~1000 | |
HP [M] 증가 | HP [M] 增加 | 500~1000 | ||
공격력 [M] 증가 | 攻擊力 [M] 增加 | 500~1000 | ||
모든 스탯 [M] 증가 | 所有屬性 [M] 增加 | 100~600 | ||
거대보스전에서 치명타 [M] 증가 | 巨型Boss中暴擊 [M] 增加 | 1000~1250 | ||
거대보스전에서 HP [M] 증가 | 巨型Boss中HP [M] 增加 | 1000~1250 | ||
거대보스전에서 공격력 [M] 증가 | 巨型Boss中攻擊力 [M] 增加 | 1375~2000 | ||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스탯 [M] 증가 | 巨型Boss中所有屬性 [M] 增加 | 600~850 | ||
A | HP[M]를 치명타에 추가 | HP [M] %的暴擊增加 | 3~3.5% | 500 |
HP[M]를 공격력에 추가 | HP [M] %的攻擊增加 | 3~3.5% | 500 | |
B | 공격력[M]를 치명타에 추가 | 攻擊 [M] %的暴擊增加 | 3~4% | 400 |
공격력[M]를 HP에 추가 | 攻擊 [M] %的HP增加 | 3~4% | 400 | |
C | 방어력[M]를 치명타에 추가 | 防禦 [M] %的暴擊增加 | 2~3% | 300 |
방어력[M]를 HP에 추가 | 防禦 [M] %的HP增加 | 2~3% | 300 | |
방어력[M]를공격력에 추가 | 防禦 [M] %的攻擊增加 | 2~3% | 300 | |
D | 민첩성[M]를 치명타에 추가 | 敏捷 [M] %的暴擊增加 | 1.5~3% | 200 |
민첩성[M]를 공격력에 추가 | 敏捷 [M] %的攻擊增加 | 1.5~3% | 200 | |
민첩성[M]를 HP에 추가 | 敏捷 [M] %的HP增加 | 1.5~3% | 200 | |
E | 치명타[M]를 HP에 추가 | 暴擊 [M] %的HP增加 | 1~1.5% | 100 |
치명타[M]를 공격력에 추가 | 暴擊 [M] %的攻擊增加 | 1~1.5% | 100 |
+10格
稀有度 | 屬性 | 屬性 | [M] | 上限 |
S |
모든 공격 시 치명타[M]을대미지에 추가 | 所有攻擊時附加[M]%暴擊的傷害 | 7~13% | 1000 |
모든 공격 시 민첩성[M]을대미지에 추가 | 所有攻擊時附加[M]%敏捷的傷害 | 6~12% | 1000 | |
모든 공격 시 방어력[M]을대미지에 추가 | 所有攻擊時附加[M]%防禦的傷害 | 5~10% | 1000 | |
모든 공격 시 공격력[M]을대미지에 추가 | 所有攻擊時附加[M]%攻擊的傷害 | 5~10% | 1000 | |
모든 공격 시 HP [M]을대미지에 추가 | 所有攻擊時附加[M]%HP的傷害 | 4~7% | 1000 | |
모든 공격 시 대미지에 [M] 증가 | 所有攻擊增加[M]%傷害 | 17~33% | 1000 | |
모든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에 [M] 증가 | 所有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傷害 | 33~66% | 4000 | |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巨型Boss中所有攻擊增加[M]%傷害 | 35%~41% | 2000 | |
A |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| 14~17% | 500 |
기본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| 普通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| 2.5~3.5% | 500 | |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5~33% | 2000 | |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| 14~17% | 500 | |
노멀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| 重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| 2.5~3.5% | 500 | |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5~33% | 20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增加[M]%傷害 | 14~17% | 5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| SS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| 2.5~3.5% | 5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5~33% | 20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增加[M]%傷害 | 27~33% | 10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HP [M]를 대미지 추가 | DS攻擊時附加HP[M]%的傷害 | 2.5~3.5% | 10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55~66% | 3000 | |
B |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| 10~14% | 400 |
기본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普通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| 3~4% | 400 | |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0~25% | 1500 | |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| 10~14% | 400 | |
노멀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重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| 3~4% | 400 | |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0~25% | 15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增加[M]%傷害 | 10~14% | 4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SS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| 3~4% | 4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0~25% | 15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增加[M]%傷害 | 20~27% | 8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공격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DS攻擊時附加攻擊[M]%的傷害 | 6~8% | 8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40~55% | 2500 | |
C |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| 7~10% | 300 |
기본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普通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| 2~3% | 300 | |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14~20% | 1000 | |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| 7~10% | 300 | |
노멀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重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| 2~3% | 300 | |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14~20% | 10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增加[M]%傷害 | 7~10% | 3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SS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| 2~3% | 3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14~20% | 10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增加[M]%傷害 | 14~20% | 6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방어력 [M]를 대미지 추가 | DS攻擊時附加防禦[M]%的傷害 | 4~6% | 6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25~40% | 2000 | |
D |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| 3.5~7% | 200 |
기본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| 普通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| 1.5~3% | 200 | |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7~14% | 700 | |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| 3.5~7% | 200 | |
노멀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| 重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| 1.5~3% | 200 | |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7~14% | 7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增加[M]%傷害 | 3.5~7% | 2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| SS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| 1.5~3% | 2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7~14% | 7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增加[M]%傷害 | 7~14% | 4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민첩성 [M]를 대미지 추가 | DS攻擊時附加敏捷[M]%的傷害 | 2.5~5% | 4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15~25% | 1500 | |
E |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增加[M]%傷害 | 1~3.5% | 100 |
기본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| 普通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| 1~1.5% | 100 | |
기본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普通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3~7% | 350 | |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增加[M]%傷害 | 1~3.5% | 100 | |
노멀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| 重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| 1~1.5% | 100 | |
노멀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重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3~7% | 35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增加[M]%傷害 | 1~3.5% | 1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| SS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| 1~1.5% | 1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S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3~7% | 35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增加[M]%傷害 | 3.5%~7% | 2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치명타 [M]를 대미지 추가 | DS攻擊時附加暴擊[M]%的傷害 | 1.5~3% | 2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30% 확률로 대미지 [M] 증가 | DS攻擊時30%的機率增加[M]%的傷害 | 7~14% | 900 |
+15格
稀有度 | 屬性 | 屬性 | [M] | 上限 |
S | 모든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추가 | 所有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| 300~600 | |
모든 공격 처치시 최대 HP [M] 회복 | 所有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| 1000~2000 / 10~20% | 2000 | |
모든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| 所有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| 6~10% | 300 | |
모든 공격 시 [M] HP 흡수 | 所有攻擊時吸收[M]HP | 200~300 | ||
거대보스전에서 모든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| 巨型Boss中所有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| 8~12% | 400 | |
A |
기본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| 普通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| 3~6% | 200 |
노멀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| 重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| 3~6% | 2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| SS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| 3~6% | 2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대미지 [M] HP 흡수 | DS攻擊時吸收傷害的[M]HP | 6~12% | 400 | |
기본 공격 시 [M] HP 흡수 | 普通攻擊時吸收[M]HP | 100~200 | ||
노멀 공격 시 [M] HP 흡수 | 重攻擊時吸收[M]HP | 100~200 | ||
슬라이드 공격 시 [M] HP 흡수 | SS攻擊時吸收[M]HP | 100~200 | ||
드라이브 공격 시 [M] HP 흡수 | DS攻擊時吸收[M]HP | 200~400 | ||
기본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추가 | 普通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| 150~300 | ||
노멀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HP 흡수 | 重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| 150~300 | ||
슬라이드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HP 흡수 | SS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| 150~300 | ||
드라이브 공격 시 방어 무시 [M] HP 흡수 | DS攻擊時附加[M]點無視防禦傷害 | 300~600 | ||
B |
기본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| 普通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| 500~1000 / 5~10% | 1000 |
노멀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| 重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| 500~1000 / 5~10% | 1000 | |
슬라이드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| SS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| 500~1000 / 5~10% | 1000 | |
드라이브 공격 처치 시 최대 HP [M] 회복 | DS攻擊擊殺敵人時最多回復[M]點HP | 1000~2000 / 10~20% | 2000 | |
C |
기본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| 普通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| 50~150 | |
노멀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| 重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| 50~150 | ||
슬라이드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| SS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| 50~150 | ||
드라이브 공격 시 50% 확률로 방어 무시 [M] 추가 | DS攻擊時50%的機率附加[M]無視防禦傷害 | 150~300 | ||
D |
기본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| 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| 1~3% | 100 |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| 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| 1~3% | 100 | |
슬라이드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| SS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| 1~3% | 100 | |
드라이브 공격 시 20% 확률로 대미지 [M] HP 흡수 | DS攻擊時20%的機率吸收傷害的[M]HP | 3~6% | 200 | |
기본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| 普通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| 50~100 | ||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| 重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| 50~100 | ||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| S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| 50~100 | ||
노멀 공격 시 20% 확률로 [M] HP 흡수 | DS攻擊時20%的機率吸收[M]HP | 100~200 | ||
E |
기본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| 普通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| 100~500 or 1~5% | 500 |
노멀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| 重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| 100~500 or 1~5% | 500 | |
슬라이드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| SS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| 100~500 or 1~5% | 500 | |
드라이브 공격 처치 시 20% 확률로 최대 HP [M] 회복 | DS攻擊擊殺敵人時20%的機率最多回復[M]點HP | 500~1000 or 1~5% | 10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