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V. 44
GP 881

【情報】【 韓正】 4/1 4/12 4/30 5/14 5/28 幻術士 龍騎士 劍士 戰士二次更新

樓主 骨灰甕

天堂板客串人物

abc51234
GP8 BP-

* 클래스 리밸런싱 4차 *  第4次職業平衡:劍士、妖精、戰士
1. 검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劍士
1) 판테라: 레퀴엠 (팬텀: 레퀴엠에서 변경)瞬擊:輓歌(由原技能"幻影:輓歌"變更)
  - 효과: 판테라 지속시간 +1초 技能"瞬擊"對目標造成暈眩的秒數+1,不會被"漩渦"、"魔法盾"反射/防禦
마엘스트롬 및 매직 실드 스킬로 반사/무효화 불가
2) 에스파다(신규 전설 스킬) 鬥劍(New傳奇技能)
  - 패시브 被動
  - 레벨: 90 學習等級:90
  - 대상: 술자 目標:施法者
  - 효과: 홀드, 스턴, 귀환 불가 상태의 PC를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추가 대미지 발생
홀드, 스턴, 귀환 불가 상태의 PC를 죽일 경우 모든 스킬의 쿨타임 1.5초 감소
파티원이 술자 기준 8칸 대상(PC) 처치 시 0.5초 감소
施法者攻擊目標處於"束縛"、"昏迷"、"無法歸還"等異常狀態時,機率性給予額外傷害。
當施法者擊殺處於異常狀態的目標時,所有技能冷卻時間減少1.5秒,施法者所屬隊伍成員擊殺8格內目標時,則減少0.5秒。
3) 팬텀 幻影
  - 지속 시간: 4초 이하 技能造成不可返還的時間減少至4秒內
4) 팬텀: 리퍼 幻影:撕裂
  - 지속 시간: 4초 이하 技能造成移動速度減少的時間減少至4秒內
  - 치유 회복 감소 효과 추가 新增治癒及恢復效果減少
5) 팬텀: 데스 幻影:死亡
  - 지속 시간: 4초 이하 技能造成藥水霜化或治癒逆行的時間減少至4秒內
  - 적중 시 확정적으로 팬텀: 데스가 발동 使用技能"幻影"時,必定觸發幻影:死亡的效果
  - 데스 힐, 데스 포션 효과 감소 降低該技能造成藥水霜化或治癒逆行的效果

2. 요정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妖精
1) 매직 실드 魔法之盾
  - 패시브로 변경 變更為被動
  - 촉매: 정령옥 2개 消耗精靈玉改為2顆
  - 효과: 스턴 및 귀환불가, 홀드 효과 피격 시 일정 확률로 무효화 機率性無效昏迷、束縛、不可歸還效果。
단, 전설 및 일부 스킬은 제외 但某些及傳奇技能造成的效果則例外。
2) 매직 실드: 리버티(신규 전설 스킬) 魔法之盾:自由(New傳奇技能)
  - 패시브 被動
  - 레벨: 90 學習等級:90
  - 대상: 술자 目標:施法者
  - 촉매: 정령옥 2개 消耗:精靈玉2顆
  - 효과: 매직 실드 발동 확률 상승 增加魔法之盾的發動機率,當成功觸發技能效果時,施法者會恢復體力及魔力。
전설등급 이하의 스턴 및 귀환불가, 홀드 효과 피격 시 일정 확률로 무효화
무효화 성공 시 HP/MP 회복
3) 트리플 애로우 三重矢
  - 원거리 추가 대미지 감소: +8 -> +6 遠距離傷害從原本+8減少至+6
  - 거리별 대미지 감소량 증가 依據距離不同,傷害減少量提升
4) 트리플 애로우: 부스트 三重矢:加成
  - 원거리 추가 대미지 감소: +16 -> +14 遠距離傷害從原本+16減少至+14。
5) 에코 오브 네이쳐 自然迴響(國際服尚未更新到)
  - 기존: 추가 공격 대미지는 50%만 적용 原追加攻擊傷害僅適用50%,變更為在PVP時為75%、PVE為25%。
  - 변경: 추가 공격 대미지는 PvP 75% / PvE 25% 적용

3. 전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戰士
1) 그로테스크 (타이탄: 비스트에서 변경) 怪奇物語(?!)(由原技能"泰坦:野獸"變更)
  - 액티브 主動
  - 지속시간: 3초 持續時間:3秒
  - 소모: MP/HP(15/30) 消耗魔力/體力:15/30
  - 대상: 시전자 주위 2칸 안 최대 3명 目標:施法者周圍2格內目標(最多3位)
  - 촉매: 결정체 50개 消耗:魔法結晶體50個
  - 효과: 2칸 이내 대상을 3초간 도발하며, 도발이 적중될 경우 5초간 강화 버프를 획득
도발에 적중된 대상은 귀환, 순간이동, 스킬, 마법 사용이 불가능하며, 술자를 공격함
강화 버프 효과: PvP 대미지 감소 +20, 반격 대미지 증가
對施法者2格內目標進行嘲諷,持續3秒,若技能成功觸發,則給予施法者Buff能力。
受到嘲諷的目標不可歸還、使用指定傳送、技能或魔法和攻擊施法者。
Buff能力:PVP傷害減免+20、增加反彈傷害。
2) 타이탄: 콜로서스 泰坦:巨人(New)
  - 패시브 被動
  - 레벨: 90 學習等級:90
  - 대상: 술자 目標:施法者
  - 효과: 타이탄 락/블릿/매직 발동 확률 상승 增加泰坦:岩石/子彈/魔法的機率
타이탄 락/블릿/매직으로 PC에게 회피 성공 시, 회피한 피해량의 일부를 추가 피해로 주며, HP를 회복
當施法者因為技能泰坦:岩石/子彈/魔法成功迴避傷害時,將給予目標追加傷害,且施法者會恢復體力(5/28 體力恢復增加)
3) 타이탄: 라이징 泰坦狂暴
  - 발동 확률 감소 調降技能發動機率

* 클래스 리밸런싱 3차 * 第3次職業平衡:王族、聖光騎士、騎士
1. 군주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王族
1) 어쏘리티 (신규 전설 스킬) 權能(New傳奇技能)
- 액티브 主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촉매: 결정체 50개 消耗:魔法結晶體50個
- 대상: 술자 또는 8칸 안의 혈맹원 施法者或8格內所屬血盟成員
- 효과: 사용 시 HP를 즉시 회복 하며, 5초간 강화 버프를 획득 使用魔法後立即恢復體力,並獲得持續5秒的強化Buff
회복 및 증가량 기준: 술자 / 혈맹원 以下能力區分 施法者 / 血盟成員
술자의 최대 HP% 회복량: 20% / 30% (회복 효과에 영향을 주는 스킬의 효과를 받지 않음)
恢復目標最大體力: 20% / 30% (恢復固定%數,不受會影響恢復技能的效果)
PvP 대미지 감소량 증가: 20% / 30% PVP傷害減免: 20% / 30%
공격 속도 증가: 15% / 20% 增加攻擊速度: 15% / 20%
PvP 추가 대미지 증가: +20 / +30 PVP額外傷害: +20 / +30
2) 그레이스 恩典庇護
- 기존: 모든 내성 +3, 90레벨부터 1레벨당 +1, 최대 +12
- 변경: 모든 내성 +1, 90레벨부터 1레벨당 +1, 최대 +10 變更:所有耐性+1,90等開始,每1等+1(最多+10)
3) 마제스티 威嚴
- 기존: 대미지 감소 +5, 90레벨부터 2레벨당 +1, 최대 +10
- 변경: 대미지 감소 +3, 90레벨부터 1레벨당 +1, 최대 +12 變更:傷害減免+3,90等開始,每1等+1(最多+12)

2. 성기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閃光聖騎
1) 세이크리드 마크: 인퀴지터 (신규 전설 스킬) 神聖印記:審判(New傳奇技能)
- 패시브 被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효과: 세이크리드 마크의 스턴 시간 +1초 神聖印記昏迷時間+1秒
검의 형상이 유지되는 동안 피해를 입을 경우 2초간 홀드(귀환 가능) 神聖印記第一段魔法發動並給予目標傷害時,會對目標造成束縛2秒(可以使用指定傳送)
2) 스티그마 恥辱烙印
- 반격 무시 발동 확률 감소 調降無視反擊的機率
3) 홀리 스위치 聖潔轉換
- 홀리 실드 회복량 감소 調降聖騎士將傷害轉為恢復神聖盾牌的數值
4) 디그니티 莊嚴
- 회복량 감소 및 스턴 상태 발동 확률 감소 調降體力恢復量及角色處於異常狀態時,技能發動機率
5) 디바인 소울 聖魂
- 발동 확률 증가 提升技能發動率

3. 기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騎士
1) 크루세이더 (신규 전설 스킬)  十字軍(New傳奇技能)
- 액티브 主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촉매: 결정체 50개 消耗:魔法結晶體50個
- 사용 조건: 양손검 착용 需裝備雙手劍
- 효과: 버프가 적용되는 동안 아래 효과를 획득 發動技能時,將獲得以下效果:
이동속도 증가: +15% 移動速度+15%
기술 적중/모든 내성 +10 所有命中/耐性+10
PvP 대미지 감소: +20 PVP傷害減免+20
카운터 배리어 발동확률: +15% 反擊屏障發動機率+15%
카운터 배리어 반격 대미지 +80 反擊屏障反彈傷害+80
쇼크 어택 및 포스 스턴 추가 대미지 부여 追加"衝擊之襲"與"強迫暈眩"技能傷害
술자가 대상(PC) 처치 시: 쿨타임 20초 감소 施法者擊殺目標(PC)時,技能冷卻時間-20秒
파티원이 술자 기준 8칸 이내 대상(PC) 처치 시: 쿨타임 10초 감소
施法者8格內任一隊員擊殺範圍內目標(PC)時,技能冷卻時間-10秒
2) 쇼크 어택 衝擊之襲
- 마엘스트롬으로 반사 불가 추가 不會被黃金槍騎技能"漩渦"反射
3) 솔리드 캐리지 堅固防護
- 기존: ER +10
- 변경: ER +15 變更:迴避率+15
4) 포스 스턴: 얼티밋 強化暈眩:終極
- 3, 4번째 타겟 스턴 적중 확률 감소 調降該技能擴散至第3、第4名目標的暈眩機率



* 클래스 리밸런싱 2차 * 第2次職業平衡:龍騎士、法師、幻術士
1. 용기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龍騎士
1) 포우 슬레이어: 레비아탄 (신규 전설 스킬) 屠宰者:利維坦(New傳奇技能)
- 패시브 被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효과: 포우 슬레이어가 4회 공격으로 변경되며, PvP 3회 공격마다 추가 대미지를 가함
屠宰者攻擊次數變為4次,角色進行PVP時,每攻擊目標3次,會造成額外傷害。
확률적으로 상대의 반격 스킬의 회피를 무시하고 대미지를 가함
一定機率無視目標的技能或魔法有反擊類迴避的效果,且反彈的傷害將減少。
2) 로어 咆嘯
- 약점 노출 확률 증가: 5% -> 7% 弱點曝光發動機率提升至7%
3) 할파스 哈爾巴斯
- 스턴 상태에서 반격 가능으로 변경 技能發動新增角色處於昏迷時,可以反擊傷害。
- 스턴 상태에서는 발동 확률이 감소되며 착용하고 있는 체인소드의 작은 몬스터 대미지 2배
角色處於昏迷狀態時,此技能發動率及反彈傷害減少,角色裝備鎖鏈劍時,對小型怪物的傷害提升2倍。
4) 썬더 그랩: 브레이브 奪命之雷:勇猛
- 썬더 그랩 적중 시 용언 내성 - 5 추가 除了原效果外,額外給予目標龍言耐性-5
5) 디스트로이: 페이탈 撕裂護甲:毀滅
- 디스트로이: AC +2, 디스트로이(피어): DG-3 추가 撕裂護甲負面效果額外防禦+2;恐懼無助負面效果DG-3
6) 체인 리액션 鏈式反應
- 추가 대미지 증가 調高技能傷害(5/28 傷害提高)

2. 마법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法師
1) 에테리얼 마스터 (신규 전설 스킬) 魔法大師(New傳奇技能)
- 패시브 被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효과: 아래 공격 마법 적중 시 대상의 최대 HP에 비례한 대미지 추가(PC)
使用以下魔法攻擊玩家(PC)時,根據目標最大體力值按比例增加傷害。
선 버스트/아이스 스파이크 +2% 烈炎術/寒冰尖刺+2%
디스인티그레이트 +5% 究極光裂術+5%
이터니티 +8% 永恆+8%
디스인티그레이트: 네메시스 +10% 究極光裂術:剋星+10%
2) 디바인 프로텍션 神聖防禦
-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: 180초 -> 120초 獨立冷卻時間減少至120秒
3) 칠터치 寒冷戰慄
- 대미지 감소 魔法傷害調降
4) 뱀파이어릭 터치 吸血鬼之吻
- 대미지 감소 魔法傷害調降
5) 메디테이션 冥想術
- 촉매 추가: 마력의 돌 1개 新增消耗魔法寶石1個
- MP 회복 증가: 5 -> 10 基礎MP回復提高至10
6) 메디테이션: 비욘드 冥想術:超越
- 최대 MP 회복 2% -> 1.5% 額外追加使用MP恢復藥水時,額外恢復最大MP改為1.5%
3. 환술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幻術士
1) 일루션: 호라이즌 (신규 전설 스킬) 幻覺:地平線(New傳奇技能)
- 패시브 被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효과: 최대 사거리 +1, 일반 공격 PvP 대미지 추가 幻術士技能"混亂"、"骷髏毀壞"、"歐西里斯"的距離及普通攻擊距離+1,普通攻擊時,追加PVP傷害(5/28追加)
2) 임팩트 立方:衝突強化
- 기존: 모든 적중 +3, 90레벨부터 1레벨 당 +1 증가 (최대 +12)
- 변경: 모든 적중 +1, 90레벨부터 1레벨 당 +1 증가 (최대 +10)
變更:基礎所有命中+1,90等開始,每提升1等,所有命中+1,最多+10
3) 포텐셜 潛能
- 기존: HP/MP/DG/ER/MR/SP가 20%상승
- 변경: HP/MP/DG/ER/MR 18%상승, SP 15% 상승 變更:體力/魔力/閃避/迴避/魔法迴避+18%,魔攻+15%
4) 인스네어 歐西里斯
- 대미지 감소 魔法傷害降低
5) 본 브레이크/본 브레이크: 래스트 骷髏毀壞/骷髏毀壞:延續
- 적중 확률 감소 降低被命中機率



* 클래스 리밸런싱 1차 * 第1次職業平衡:黑暗妖精、黃金槍騎
1. 다크엘프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黑暗妖精
1) 아머 브레이크: 어비스 (신규 전설 스킬) 破壞盔甲:深淵(暫翻)
- 패시브 被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효과: 아머 브레이크 적중 시 추가 효과 부여 攻擊處於Debuff"破壞盔甲"的目標時,給予額外能力。
모든 내성 -10 全部耐性-10근거리 물리 피해 +10%/+3% 추가 (술자/그외) 近距離物理傷害+10%(施法者)/3%(其他)
2) 베놈 레지스트 毒性抵抗
- 액티브 → 패시브 改為被動
3) 블라인드 하이딩: 레이드 暗隱術:突擊
- 공격 속도 증가: 15% → 18% 解除隱身時,攻擊速度+18%
4) 쉐도우 아머 影之防護
- MR 증가: 5% → 10% 魔法防禦+10%
5) 쉐도우 아머: 데스티니 影之防護:命運
- 기존: 85레벨 5%, 2레벨당 1%, 최대 12%
- 변경: 85레벨 5%, 90레벨부터 1레벨당 1%, 최대 15% 變更:85級時5%、90等起,每級+1%(最高+15%)

2. 창기사 스킬이 신규 추가 및 리밸런싱되었습니다. 黃金槍騎
1) 마엘스트롬: 레버넌트 (신규 전설 스킬) 漩渦:亡靈(暫翻)
- 패시브 被動
- 레벨: 90 學習等級:90
- 촉매: 결정체 15개 發動時消耗魔法結晶體15個
- 효과: 전설등급 이하의 스턴 및 귀환불가, 홀드 효과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에게 되돌려 줌
반사되는 스킬의 지속시간은 일정량 감소되어 적용
단, 액티브 스킬의 연결된 추가 패시브 학습 시 변경된 등급을 기준으로 반사 유무가 결정
施法者受到傳奇等級以下的技能造成暈眩、束縛、不可歸還效果時,機率性將效果反彈給目標,反彈後負面效果持續時間將會依照比例縮短,少部分技能並不會受到此技能影響。
2) 마엘스트롬 漩渦
- 변경: 반사되는 스킬의 지속시간은 일정량 감소되어 반사  反射後技能持續時間按比例減少,增加觸發延遲時間
3) 리커버리  恢復
- 재발동 대기시간 추가 增加觸發延遲時間
4) 인크리즈 레인지 範圍擴增
- 원거리 폼 기본 대미지 증가: 10% → 15% 遠距離模式:基礎傷害調整成15%
- 최대 사거리 감소: +3 → +2 基本射程距離調整為2格
5) 원거리 폼 範圍擴增(遠距離模式)
- 거리에 따른 PvE 대미지 감소량 소폭 증가
- 90레벨부터 2레벨마다 +2%, 최대 20% 90等起,PVE傷害減免每級+2%(最高+20%)

* 마법 연마 * 魔法研磨系統
1. 마법 연마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.  新增魔法研磨系統
1) 연마 대상 可以進行研磨的魔法等級:英雄/傳說 2種
- 마법 창의 연마 탭에 정렬되어 있는 마법
- 전설/영웅 등급의 마법
2) 연마 재료 需求道具
-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(영웅)
-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(전설)


2. 마법 연마 魔法研磨
技能若處於發光狀態時,若繼續對該技能研磨,則使用日期會疊加上去。
研磨中的技能可以整合,甚至使用職業硬幣轉換職業時,可以把研磨中的技能拿去兌換或合併,但中間會有額外損耗

1) 미습득 영웅 마법  未學習的英雄級魔法,透過道具進行研磨時,該技能提升1級,並可以使用30天,最高10級
-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(영웅)으로 연마 가능
- 1레벨 당 30일 이용 가능
- 최대 10레벨이며, 연마 완료시 영구 사용 가능 成功完成10次,該技能變永久已學習狀態。
- 이용 기간 만료 시 마법 사용 불가 超過使用期限時,則無法再使用技能
2) 미습득 전설 마법 未學習的傳說級魔法,透過道具進行研磨時,該技能提升1級,並可以使用30天,最高20級
-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(전설)로 연마 가능
- 1레벨 당 30일 이용 가능
- 최대 20레벨이며, 연마 완료시 영구 사용 가능 成功完成20次,該技能變永久已學習狀態。
- 이용 기간 만료 시 마법 사용 불가 超過使用期限時,則無法再使用技能
3. 연마 상태에서 완제 마법서로 마법 습득 시 연마 완료 상태로 변경
4. 글루딘 마을 '용맹의 메달 교환사 바르가'에 연마서 교환이 추가되었습니다. 透過勇猛勳章可以兌換道具。
1) 용맹의 메달 교환사
-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(영웅) 兌換英雄級,勇猛勳章需求2700個、遺物袋需求1400個
-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(전설) 兌換傳說級,勇猛勳章需求6200個、遺物袋需求3000個
8
-
LV. 45
GP 887
2 樓 骨灰甕 abc51234
GP7 BP-
* PvP 시스템 개선 * PK系統改善
1. 캐릭터 상세 정보 UI에 '악성 PK 수'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. 角色欄位UI新增故意PK次數
2. '악성 PK 수'는 아래의 던전에서 조건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PK할 경우 카운트 됩니다.
故意PK次數在以下地圖且符合條件時,會列入計算
1) 적용 던전
  - 풍룡의 둥지 風龍巢穴
  - 오렌 설벽 歐瑞雪壁
  - 화룡의 둥지 火龍窟
  - 용의 계곡 龍之谷
2) 악성 PK 카운트 대상 캐릭터 故意PK次數
  - 본인 레벨 보다 5레벨 이상 낮은 캐릭터 比自身等級低5等或高5等
  - 카오틱 캐릭터가 아닌 캐릭터 非邪惡值的玩家
  - 상기 조건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일방 PK 하는 경우 符合上述條件,且單方面對玩家故意PK者
3. '악성 PK' 시 성향치 회복 금지 디버프가 적용됩니다. 當角色觸發惡意PK時,將給予無法恢復正義值的debuff
- 사냥을 통한 성향치 회복 불가 正義值無法透過狩獵怪物來恢復數值
- 속죄의 성서를 통한 회복만 가능 只能夠過贖罪聖經來恢復
- 적용 시간 PK 후 부터 30분 觸發惡意PK後30分鐘內會被施予debuff
4. '악성 PK 수'에 따라 '아인하사드의 저주' 디버프가 적용됩니다.殷海薩的詛咒是透過故意PK的次數來增加
1) 아인하사드의 저주 (1~5단계)
  - 아인하사드의 저주 단계는 악성 PK 누적 5 마다 단계가 상승 每累積5次故意PK次數,殷海薩的詛咒等級就會提升
  - 매일 오전 9시 악성 PK 수 초기화 故意PK次數於每天早上9點重置
2) 아인하사드의 저주 해제 방법 如何解除殷海薩的詛咒
  - 매일 오전 9시 아인하사드의 저주 1단계 하락 每天早上9點,殷海薩的詛咒會自動降低1個等級
  - 아덴 마을 유리스 NPC를 통해 1단계 하락(비용: 속죄의 성서 5권) 或透過亞丁NPC消耗5本贖罪聖經來降低1個等級
5. '아인하사드의 저주'는 아래의 효과가 적용됩니다.
1) 1~5단계별 능력치 감소 殷海薩的詛咒1~5等效果如下:
  - 모든 적중: -3/ -5/ -7/ -9/ -15 全部命中:-3 / -5 / -7 / -9 / -15
  - 모든 내성: -3/ -5/ -7/ -9/ -15 所有耐性:-3 / -5 / -7 / -9 / -15
  - 근거리 명중: -3/ -5/ -7/ -9/ -15 近距離命中:-3 / -5 / -7 / -9 / -15
  - 원거리 명중: -3/ -5/ -7/ -9/ -15 遠距離命中:-3 / -5 / -7 / -9 / -15
  - 마법 적중: -3/ -5/ -7/ -9/ -15 魔法命中:-3 / -5 / -7 / -9 / -15
  - 피해량: -5%/ -10%/ -15%/ -30%/ -50% 傷害:-5% / -10% / -15% / -30% / -50%
  - 물약 회복량: -10%/ -20%/ -30%/ -40%/ -50% 藥水恢復:-10% / -20% / -30% / -40% / -50%
6. 성향치 최소/최대 수치가 변경되었습니다. 變更正義值最大及最小值
1) 기존: -32768 ~ 32767
2) 변경: -163840 ~ 163835 變更:-163840~163835
7
-
LV. 43
GP 567
3 樓 sato sato66888
GP0 BP-
沒用..台服都鎖寶..................

0
-
未登入的勇者,要加入 4 樓的討論嗎?
板務人員:(代管中)歡迎申請板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