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V. 39
GP 752

【情報】【韓正】11/15 第二次角色平衡更新、神話與傳說武器調整

樓主 骨灰甕

專門打擾天堂板的俠客

abc51234
GP9 BP-
* 클래스 케어 2차 - 다크엘프/기사/용기사/전사 第二次職業平衡更新-黑暗妖精、騎士、龍騎士、戰士

1. 다크엘프/기사/용기사/전사의 아래 스킬이 리뉴얼 되었습니다.
  1) 기사 騎士
  (1) 앱솔루트 블레이드 絕禦之刃
   - 앱솔루트 배리어 제거 확률 상승 技能發動機率從8%提升至10%
  (2) 포스 스턴 強迫暈眩
   - 강화 스턴 발동 확률 상승 技能發動機率提升
2) 다크엘프 黑暗妖精
  (1) 버닝 스피릿츠 燃燒鬥志
   - 발동 확률 상승 技能發動機率提升
  (2) 쉐도우 아머: 데스티니 影之防護:命運
   - 마법 대미지 감소 효과 강화
   - 기존: 95레벨에 최대 10%
   - 변경: 99레벨에 최대 12% 調高依照等級,提升魔法傷害減免(99等時,+12%)
3) 용기사 龍騎士
  (1) 포우 슬레이어 屠宰者
   - 기존: 소모 HP 10
   - 변경: 소모 HP 15 體力消耗提升至15
  (2) 램페이지 橫衝直撞
   - 기존: 홀드, 스턴 상태인 PC에게 확률적으로 추가 대미지
   - 변경: 홀드, 스턴, 귀환 불가 상태인 PC에게 확률적으로 추가 대미지
原效果不變,新增目標處於"無法返還"異常狀態下,適用此技能效果。
4) 전사 戰士
  (1) 템페스트 暴風雨
   - 시전자 체력 비례 대미지 상승 此技能傷害與施法者的體力成正比增加
   - 적중 확률 상승 技能命中機率提升
  (2) 데몰리션  崩壞
   - 타이탄 락/블릿/매직의 반격 대미지 강화 효과 추가
原效果不變,新增泰坦:岩石/魔法/子彈發動技能效果時,反彈傷害提升
  (3) 데스페라도: 앱솔루트 亡命之徒:絕對
   - 적중 확률 보너스 추가 技能命中機率提升

2. 기사 신규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. 騎士新增1項技能
1) 블로우 어택: 베테랑 狂襲:精通
  - 패시브 스킬 被動技能
  - 습득 레벨: 90레벨 學習等級:90
  - 효과: 일정 확률로 근거리 공격 대미지 1.7배 적용
             스턴 상태인 대상을 공격 시 2배 적용
"狂襲"技能效果原傷害提升1.5倍提升至1.7倍,若目標處於暈眩異常狀態時,則2倍

3. 용기사 신규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. 騎士新增1項技能
1) 로어 咆嘯
  - 패시브 스킬 被動技能
  - 습득 레벨: 90레벨 學習等級:90
  - 효과: 약점 노출 발동 확률 5% 상승 弱點露出發動機率提升5%

4. 기사/용기사 신규 스킬 획득처가 추가되었습니다. 新技能掉落出處
1) 블로우 어택: 베테랑
  - 커츠
  - 데스나이트
  - 리자드맨 전사 (숨겨진 에바 왕국 수로 boost)
  - 아이스 데몬(혹한의 선전 hard)
2) 로어
  - 파푸리온
  - 안타라스
  - 드레이크
  - 지옥의 본 드래곤

* 전설, 신화 무기 리뉴얼 傳說與神話武器更新
※傳說武器強化至+6時起,武器發動魔法的特效將變更。
武器名稱 基本魔法效果 強化+6時
風刃短劍(新增)
死神之劍
真冥皇執行劍(新增)
大地女神的激怒(新增)
聖晶魔杖
紅影雙刀(新增)
克洛諾斯的恐懼(新增)
海柏利昂的絕望
泰坦的憤怒
支配者的處決
審判者大劍


1. 전설 무기의 밸런스가 리뉴얼 되었습니다. 傳說武器平衡更新
1) 바람칼날의 단검 風刃短劍
  (1) 기존
  - 근거리 명중 +13, 기술 적중+3, 정령 적중+3, 용언 적중+3, 공포 적중+3
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1
  (2) 변경 變更
  - 근거리 명중 +15, 기술 적중+5, 정령 적중+5, 용언 적중+5, 공포 적중+5
近距離命中+15、技術命中+5、精靈命中+5、龍言命中+5、恐懼命中+5
以下為此次更新後,新增的強化值獎勵,與原先強化的獎勵是一起疊加。(下列武器資訊的獎勵皆比照,故不再贅述)
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- +8부터 모든 적중 +1추가 強化至+8時,每強化+1,所有命中+1
  - 발동 마법: 윈드 포스 新增武器魔法"風之力",每強化+1,武器魔法發動率+1%、該魔法傷害+8
   > 인챈트마다 발동 확률 1% 증가, 마법 대미지 +8
2) 사신의 검 死神之劍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17, 근거리 명중+15, 기술 적중+3, 정령 적중+3, 공포 적중+3
   - +1 당 근거리 대미지+2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19, 근거리 명중+17, 기술 적중+5, 정령 적중+5, 공포 적중+5
近距離命中+19、近距離命中+17、技術命中+5、精靈命中+5、恐懼命中+5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기술 적중+1 정령 적중+1, 공포 적중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技術命中+1、精靈命中+1、恐懼命中+1
3) 진명황의 집행검 真‧冥皇執行劍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명중+13, 기술 적중 +8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근거리 명중+15, 기술 적중 +10 近距離命中+15、技術命中+10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기술 적중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技術命中+1
   - 발동 마법: 저지먼트 블로우 新增武器魔法"審判之擊",每強化+1,武器魔法發動率+1%、該魔法傷害+10
    > 인챈트마다 발동 확률 1% 증가, 마법 대미지 +10
4) 가이아의 격노 大地女神的激怒
  (1) 기존
   - 원거리 명중+10, 정령 적중 +5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원거리 명중+12, 정령 적중 +7 距離命中+12、精靈命中+7
   - +6부터 +1당 원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遠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원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遠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정령 적중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精靈命中+1
   - 발동 마법: 어스 레인저 新增武器魔法"大地守衛",每強化+1,武器魔法發動率+1%、該魔法傷害+6
    > 인챈트마다 발동 확률 1% 증가, 마법 대미지 +6

5) 수정 결정체 지팡이 聖晶魔杖
  (1) 기존
   - SP +7, 마법 적중 +2
   - +6부터 +1당 SP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SP +8, 마법 적중 +4 魔法攻擊+8、魔法命中+4
   - +6부터 +1당 SP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魔法攻擊+2
   - +6부터 +1당 마법 적중+1 強化至+6時,每強化+1,魔法命中+1
   - +8부터 +1 마법 대미지+1% 증가 強化至+8時,每強化+1,魔法傷害+1%
6) 붉은 그림자의 이도류 紅影雙刀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명중+12, 정령 적중+5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근거리 명중+15, 정령 적중+7 距離命中+15、精靈命中+7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정령 적중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精靈命中+1
   - 발동 마법: 스위프트 新增武器魔法"迅捷",每強化+1,武器魔法發動率+1%、該魔法傷害+10
    > 인챈트마다 발동 확률 1% 증가, 마법 대미지 +10
7) 크로노스의 공포 克洛諾斯的恐怖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명중+12, 용언 적중+7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근거리 명중+14, 용언 적중+8 距離命中+14、龍言命中+8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용언 적중 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龍言命中+1
   - 발동 마법: 페이탈 新增武器魔法"致命迴旋",每強化+1,武器魔法發動率+1%、該魔法傷害+8
    > 인챈트마다 발동 확률 1% 증가, 마법 대미지 +8
8) 히페리온의 절망 海柏利昂的絕望
  (1) 기존
   - SP +2, 용언 적중 +7
   - +6부터 +1당 SP +1
  (2) 변경
   - SP +4, 용언 적중 +8 魔法攻擊+4、龍言命中+8
   - +6부터 +1당 SP 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魔法攻擊+2
   - +8부터 +1당 용언 적중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龍言命中+1
9) 타이탄의 분노 泰坦的憤怒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18, 근거리 명중+13, 공포 적중+7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
  (2) 변경
   - 근거리 대미지+20, 근거리 명중+15, 공포 적중+8 近距離傷害+20、近距離命中+15、恐怖命中+8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공포 적중 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恐怖命中+1
10) 지배자의 처형 支配者的處決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20, 근거리 명중+15, 공포 적중+7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22, 근거리 명중+17, 공포 적중+8 近距離傷害+22、近距離命中+17、恐怖命中+8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공포 적중 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恐怖命中+1
11) 심판자의 대검 審判者巨劍(新職業聖騎士的專屬武器)
  (1) 기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19, 근거리 명중+15, 기술 적중+10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1
  (2) 변경 變更
   - 근거리 대미지+21, 근거리 명중+17, 기술 적중+11 近距離傷害+21、近距離命中+17、技術命中+11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+2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2
   - +6부터 +1당 근거리 명중+1 추가 強化至+6時,每強化+1,近距離命中+1
   - +8부터 +1당 기술 적중 +1 強化至+8時,每強化+1,技術命中+1

2. 신화 무기의 밸런스가 리뉴얼 되었습니다.  神話武器平衡更新
1) 실렌의 결의 席琳的決心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0, 근거리 명중+16, 모든 적중+12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36, 근거리 명중+20, 모든 적중+16 變更:近距離傷害+36、近距離命中+20、所有命中+16
2) 아인하사드의 섬광 殷海薩的聖光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4, 근거리 명중+18, 기술 적중+12, 정령 적중+12, 공포 적중+12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40, 근거리 명중+22, 기술 적중+16, 정령 적중+16, 공포 적중+16
變更:近距離傷害+40、近距離命中+22、技術命中+16、精靈命中+16、恐怖命中+16
3) 그랑카인의 심판 格蘭肯的審判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8, 기술 적중+17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44, 기술 적중+20 變更:近距離傷害+44、技術命中+20
4) 사이하의 집념 沙哈的執念
  - 기존: 원거리 대미지+35, 원거리 명중+15, 정령 적중+14
  - 변경: 원거리 대미지+39, 원거리 명중+18, 정령 적중+17 變更:遠距離傷害+39、遠距離命中+18、精靈命中+17
5) 에바의 서약 伊娃的誓約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23, 근거리 명중+18, SP+18, 마법 적중+12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25, 근거리 명중+22, SP+20, 마법 적중+15
變更:近距離傷害+25、近距離命中+22、魔法攻擊+20、魔法命中+15
6) 단테스의 시련 丹特斯的試煉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0, 근거리 명중+17, 정령 적중+13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36, 근거리 명중+21, 정령 적중+17 變更:近距離傷害+36、近距離命中+21、精靈命中+17
7) 아우라키아의 초월 奧拉里亞的超越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5, 근거리 명중+17, 용언 적중+15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41, 근거리 명중+19, 용언 적중+18 變更:近距離傷害+41、近距離命中+19、龍言命中+18
8) 테이아의 혼돈 泰亞的混沌
  - 기존: SP+13, 용언 적중+15
  - 변경: SP+16, 용언 적중+18 變更:魔法攻擊+16、龍言命中+18
9) 파아그리오의 공포 帕格里奧的恐怖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8, 근거리 명중+18, 공포 적중+16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44, 근거리 명중+20, 공포 적중+18 變更:近距離傷害+44、近距離命中+20、恐怖命中+18
10) 마프르의 고뇌 馬普勒的厄運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8, 근거리 명중+18, 공포 적중+16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44, 근거리 명중+20, 공포 적중+18 變更:近距離傷害+44、近距離命中+20、恐怖命中+18
11) 아인하사드의 구원 殷海薩的救贖(新職業聖騎士的專屬武器)
  - 기존: 근거리 대미지+34, 기술 적중+20
  - 변경: 근거리 대미지+40, 기술 적중+22 變更:近距離傷害+40、技術命中+22
9
-
未登入的勇者,要加入 3 樓的討論嗎?
板務人員:(代管中)歡迎申請板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