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전설, 신화 무기 리뉴얼 傳說與神話武器更新
1. 전설 무기의 밸런스가 리뉴얼 되었습니다. 傳奇武器已更新。
1) 사신의 검 死神之劍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2) 진명황의 집행검 真 冥皇執行劍
- 근거리 대미지 +20 -> 근거리 대미지 +22 近距離傷害上升至+22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3) 가이아의 격노 大地女神的激怒
- 원거리 명중 +8 -> 원거리 명중 +10 遠距離命中上升至+10
- 인챈트 +6부터 +1당 원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遠距離傷害+1
4) 바람칼날의 단검 風刃短劍
- STR +1 추가, CHA +1 추가, 모든 적중 +3 추가 力量+1、魅力+1、所有命中+3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치명타 +1% 每強化+1,近距離暴擊+1% (新增)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5) 수정 결정체 지팡이 聖晶魔杖
- 인챈트 +6부터 +1당 SP +1 強化+6時,每強化+1,魔法攻擊+1
6) 타이탄의 분노 泰坦的憤怒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7) 지배자의 처형 支配者的處決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8) 붉은그림자의 이도류 紅影雙刀
- 인챈트 +1당 근거리 치명타 +1% 每強化+1,近距離暴擊+1% (新增)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9) 히페리온의 절망 海柏利昂的絕望
- 인챈트 +6부터 +1당 SP +1 強化+6時,每強化+1,魔法攻擊+1
10) 크로노스의 공포 克洛諾斯的恐怖
- 근거리 명중 +10 -> 근거리 명중 +12 近距離命中上升至+12
- 인챈트 +6부터 +1당 근거리 대미지 +1 強化+6時,每強化+1,近距離傷害+1
2. 신화 무기의 밸런스가 리뉴얼 되었습니다. (각, 신화 무기는 PvP와 PvE에서 각각 발동하는 스펠 추가)
神話武器已更新。(每把神話武器新增PVP與PVE的觸發魔法)(若沒有寫入效果,則表示不變)
1) 아인하사드의 섬광 殷海薩的聖光
- 근거리 대미지 +24 -> 근거리 대미지 +34 近距離傷害+34(增加)
- 근거리 명중 +16 -> 근거리 명중 +18 近距離命中上升至+18(增加)
- 스턴 지속 시간 +1 暈眩時間+1秒(新增)
- PvP: 아인하사드의 일격 (新增)
- PvE: 아인하사드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기술 적중 +1, 정령 적중 +1, 공포 적중 +1 每強化+2,技術、精靈、恐怖命中+1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2) 그랑카인의 심판 格蘭肯的審判
- 근거리 대미지 +28 -> 근거리 대미지 +38 近距離傷害+38(增加)
- 기술 적중 +15 -> 기술 적중 +17 技術命中+17(增加)
- PvP: 그랑카인의 일격 (新增)
- PvE: 그랑카인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2당 기술 적중 +1 每強化+2,技術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3) 사이하의 집념 沙哈的執念
- 대미지: 35/35 -> 37/35 武器傷害: 37/35
- PvP: 사이하의 일격 (新增)
- PvE: 사이하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원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遠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정령 적중 +1 每強化+2,精靈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4) 실렌의 결의 席琳的決心
- CHA +2, HP +300 추가 魅力+2、體力+300(新增)
- PvP: 실렌의 일격 (新增)
- PvE: 실렌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모든 적중 +1 每強化+2,所有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5) 에바의 서약 伊娃的誓言
- SP +17 -> +18 魔法攻擊+18(增加)
- 스턴 지속 시간 +1 暈眩時間+1秒(新增並移除魔法爆擊傷害+10)
- PvP: 에바의 일격 (新增)
- PvE: 에바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마법 적중 +1 每強化+2,魔法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6) 그랑카인의 공포 -> 파아그리오의 공포(이름 변경) 格蘭肯的恐怖 更名為 帕格里奧的恐怖
- PvP: 파아그리오의 일격 (新增)
- PvE: 파아그리오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공포 적중 +1 每強化+2,恐怖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7) 마프르의 고뇌 馬普勒的苦痛
- 스턴 지속 시간 +1 暈眩時間+1秒 (新增並移除減少技能冷卻時間)
- PvP: 마프르의 일격 (新增)
- PvE: 마프르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공포 적중 +1 每強化+2,恐怖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8) 단테스의 시련 丹特斯的試煉
- 근거리 대미지 +24 -> 근거리 대미지 +30 近距離傷害+30(增加)
- PvP: 단테스의 일격 (新增)
- PvE: 단테스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1당 근거리 대미지 +4 -> +5 每強化+1,近距離傷害+5(增加)
- 인챈트 +2당 정령 적중 +1 每強化+2,精靈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9) 테이아의 혼돈 忒伊亞的悲鳴(翻譯?)
- SP +12 -> SP +13 魔法攻擊+13(增加)
- PvP: 테이아의 일격 (新增)
- PvE: 테이아의 분노 (新增)
- 인챈트 +2당 SP +1 每強化+2,魔法攻擊+1 (新增)
- 인챈트 +2당 용언 적중 +1 每強化+2,龍言命中+1 (新增)
- 인챈트 +1당 무기 대미지 이뮨 무시 + 5% -> + 2% 每強化+1,無視武器傷害減免+2%(降低)
* 클래스 리밸런싱 2차 第二次職業更新
1. 기사 스킬이 리밸런싱 되었습니다. 騎士職業平衡
1) 쇼크 어택 衝突之襲
- 귀환 불가 발동 확률 증가 造成無法返還的機率上升
2) 쇼크 스턴 衝擊之暈
- 적중 확률 증가 技能命中機率上升
3) 카운터 배리어(베테랑) 反擊屏障:精通
- 발동 확률 감소 技能成功率下降
- 기존 : 85레벨부터 1레벨 당 1% 증가, 최대 12% 原本最多12%
- 변경 : 85레벨부터 1레벨 당 1% 증가, 최대 10% 變更後最多10%
4) 솔리드 캐리지 堅固防護
- ER 보너스 감소 遠距離迴避減少
- 기존 : ER +15 遠距離迴避+15
- 변경 : ER +10 遠距離迴避+10
2. 환술사 스킬이 리밸런싱 되었습니다. 幻術士職業平衡
1) 마인드 브레이크 心靈破壞
- 소모 HP 15 -> 0 取消體力消耗
2) 판타즘 幻想
- 소모 HP 25 -> 0 取消體力消耗
- 사거리 증가: 3칸 -> 4칸 範圍從3格變更為4格
3) 패닉 恐慌
- 소모 HP 30 -> 0 取消體力消耗
4) 컨퓨전 混亂
- 사거리 증가: 3칸 -> 4칸 範圍從3格變更為4格
- 적중 확률 증가 命中機率上升
- 지속 시간 감소 持續時間減少
5) 오시리스 歐西里斯
- 이펙트 리뉴얼 效果變更